서부발전, 가족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안전생활~!'

기사승인 [0호] 2020.08.14  14:29:03

공유
default_news_ad1

- 12일 안전포스터 시상식 개최…김서윤‧전지영 대상 수상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8월 12일 충남 태안 소재 본사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안전포스터’ 시상식을 열었다. 지난 7월 6일부터 20일까지 보름간 안전을 주제로 서부발전 임직원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안전포스터를 공모했고, 최종적으로 5명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수상은 초등학생과 일반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서부발전 본사 로비에 작품을 전시하고, 전 직원이 참여한 스티커 투표를 통해 대상과 최우수상 주인공이 가려졌다. 수상자 5명에게는 김병숙 서부발전 사장이 직접 꽃다발과 코로나19 극복 관광상품권, 액자를 전달했다.

초등학생 부문 대상은 김서윤 어린이(2학년)의 ‘불이 나는 승강기는 안돼요! 비상계단은 좋아요’가, 일반 부문 대상은 전지영 씨의 ‘안전수칙은 가족과의 약속입니다’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의 경우 초등학생 부문은 안전모를 방패에 빗댄 최도윤 어린이(4학년)와 안전실천을 강조한 윤사라 어린이(3학년)가, 일반 부문은 슬기로운 안전생활을 형상화한 그림으로 고지현 씨가 수상했다.

서부발전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을 안전포스터로 제작해  사업소에 배부하고, 사내 PC 화면보호기 등으로 활용해 임직원의 안전의식을 높이는 자료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정아람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