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 “화훼농가 살리기”릴레이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0호] 2020.03.18  19:48:55

공유
default_news_ad1

- 코로나19로 어려운 화훼농가 돕고, 일·가정양립 문화조성에도 기여

   
 

[에너지코리아뉴스] 전력거래소(이사장 조영탁)는 지난 18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화훼농가 살리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금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졸업식, 입학식, 축하모임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매출이 급감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으며, 전력거래소는 김홍상 농촌경제연구원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전력거래소는 ‘사무실 꽃바구니 비치’ 및 ‘퇴근길 가정사랑 꽃전달’이벤트를 진행하였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시책에 따라 직원 간 대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출입구에 손소독제와 방역 등 우선적 조치를 취한 다음 꽃을 자발적으로 가져가게 하는 등 코로나19예방에도 만전을 기하였다.

전력거래소 조영탁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오늘 각 가정에 전달한 꽃이 화훼농가 뿐만 아니라, 직원 및 가족들에게도 작은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직원들을 독려했다.

조 이사장은 ‘화훼농가 살리기 릴레이 캠페인’으로 침체된 화훼 소비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동참을 제안하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박재영 광주전남연구원장을 추천하였다.

박선호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