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 민들레카, 장애인 기관 대상 4월 봄꽃여행 지원

기사승인 [0호] 2020.02.10  10:05:23

공유
default_news_ad1

- 한국도시가스협회, 장애인기관 대상 4월 경비여행 지원모집

   
 

[에너지코리아뉴스] 어느덧 입춘을 지나 봄이 다가오고 있다.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비영리사회복지기관을 위해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장애인 기관을 대상으로 4월 봄꽃여행을 지원한다.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비영리 사회복지 기관 무상 차량 지원 사업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지난 1일부터 장애인 기관을 대상으로 4월 경비지원여행 신청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도시가스 민들레카 4월 경비지원여행은 장애인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민들레카 홈페이지에서 희망이용권역 사무소와 목적지, 사연작성 작성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후 심사를 통해 적합기관을 선정하여 11인승 카니발, 유류, 경비 32만원을 지원한다. 발표는 2월 28일 민들레카 홈페이지 및 개별 유선연락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도시가스협회 관계자는 “장애인의 달, 4월에 장애인기관 대상 경비지원여행을 실시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모든 차량에 대한 청결 및 방역을 강화하여 혹시 모를 우려를 대비하고 있으니, 걱정 없이 차량 이용하시길 바란다” 며 지원 소감을 밝혔다.

또한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대규모 인원 비영리사회복지기관의 원활한 야외활동을 위해 4월 버스이용모집도 동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욱형 기자 ceo@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