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캠페인 시행

기사승인 [0호] 2020.02.06  15:00:08

공유
default_news_ad1

- CEO와 함께 손씻기,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을 홍보하고 마스크 배부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서부발전 김병숙 사장과 30여명의 임직원은 2월 6일 아침 충남 태안군 버스터미널 앞에서 지역 주민과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한 예방물품 배부와 함께 홍보 캠페인을 시행했다.

이 날 캠페인에는 마스크와 함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예방수칙이 담긴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면서, 고열·기침·호흡 곤란 등 의심 증상이 나타날 경우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나 태안보건의료원에 즉시 신고해 줄 것을 홍보했다.

김병숙 사장은 “주민들께서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태안군내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서부발전도 유관기관과 협력체계를 유지하고 지속적인 캠페인 및 지원활동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예방에 총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서부발전은 이번 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1월 29일 김병숙 사장을 위원장으로 한 비상대책위원회를 구성, 업무지속계획(BCP) 및 감염병 발생에 따른 주의-경계-심각 3단계별 대응방안을 수립하였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과 확산이 겨울철 안정적인 전력공급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대책상황실을 설치, 운영하고 있다.

정아람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