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남에너지, 가스안전 및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경남에너지, 가스안전 및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9.10.12 12: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코리아뉴스] 경남에너지(대표 강인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박원규)와 함께 지난 12일 창원 용지 문화 공원에서 ‘2019년 가스안전 및 환경사랑 경남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남어린이 미술 대회는 1996년부터 24년째 개최되고 있으며 매년 4,000여명 이상의 어린이와 가족이 참여하고 있다. 본 행사의 취지는 미래세대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가스안전과 환경사랑에 대한 의식을 함양시키고 재능을 개발하여 소중한 꿈과 미래 희망을 심어주는 경남지역의 대표 어린이 축제이다.

이번 미술 대회는 1,500여명이 넘는 사전 접수를 받았으며, “우리가 살고 싶은 깨끗한 자연, 안전한 도시”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또한, 미술 대회 진행 과정에서 자전거, 킥보드,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레크레이션과 버블체험, 페이스페인팅, 참가 가족 즉석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축제의 장이 되었다.

한편, 출품작은 한국미술협회 경남지회 심사 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우수 작품 570여점을 선정해 경상남도교육감상, 경남에너지 대표이사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상 등 다양한 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입상자 발표는 오는 10월 18일 경남에너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며, 대회 시상식은 11월 5일에 경남에너지 본사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