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 지역 문화·예술 활동 활성화를 위한 '2019 우리 함께 가자' 문화예술제 개최

기사승인 [0호] 2019.10.01  19:04:25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예술인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사회적 가치 창출 구현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중부발전(주)(사장 박형구)은 10월 1일 충남 보령 본사사옥에서 중부발전 직원 및 지역예술인 등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19 한국중부발전과 함께하는 우리 함께 가자 문화예술제' 개막식을 개최하였다.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4주간 한국중부발전 본사사옥 실내·외 공간에서 예술작품 전시회(호암 김태암 등), 작은 음악회(비바플룻 등), 공예 체험(이정훈 도예가 등), 명사 강의(시인 나태주), 음악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활동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문화예술 활동지원을 통한 지역예술인들의 창작활동에 동기를 부여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많은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되었다.

또한, 이번에 개최되는 문화예술제 행사를 통하여 한국중부발전의 직원 및 가족들에게도 재능기부 및 문화·예술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CEO의 경영방침인 행복경영에도 기여할 뿐 아니라 가족친화기업 조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중부발전 박형구 사장은 “평범했던 업무공간을 활용하여 지역주민과 함께 문화 ․ 예술을 같이 향유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이렇게 지역과 소통하는 행사들이 지속적으로 이어질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아람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