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자력본부, 영화 '기생충' 무료 상영

기사승인 [0호] 2019.08.20  09:15:23

공유
default_news_ad1

- 22일 고리스포츠 문화센터에서 ‘최신영화 무료감상회’ 개최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인호)는 오는 22일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고리스포츠문화센터에서‘8월 최신영화 무료감상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영작은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영화‘기생충’이다. ‘기생충’은 설국열차, 살인의 추억, 괴물 등으로 유명한 봉준호 감독의 작품으로,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영화는 모두 백수인 한 가족이 글로벌 IT기업 CEO인 박사장네에 과외 선생님, 가사도우미, 차량기사 등으로 고용되면서 벌어지는 예기치 못한 사건을 다룬 블랙코미디로, 극과 극의 삶을 사는 두 가족의 만남이 빚어낸 신선한 스토리로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주변지역 주민들이 최대한 많이 관람할 수 있도록 세 차례(오후 1시, 4시, 7시)에 걸쳐서 영화를 상영한다.

‘최신영화 무료감상회’는 매달 네 번째 목요일에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신작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는 행사로서 고리원자력본부의 대표적인 문화나눔 활동이다.

홍보팀 허홍준 차장은 “공생이 어려워진 각박한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함께 잘 산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영화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겁게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화 관람 문의는 고리원자력본부 홍보팀(☏051-726-2842)으로 하면 된다.

박선호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