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생활환경 문화 매거진 ‘매거진 N’ 여름호 발간

기사승인 [0호] 2019.07.08  09:26:10

공유
default_news_ad1

- 독자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매거진 N을 통한 호감도 및 콘텐츠 만족도 높게 나타나

   
 

[에너지코리아뉴스] 경동나비엔이 ‘물(water)’을 주제로 생활환경 문화 매거진 N의 여름호를 발간했다. 매거진 N은 지난해 9월 경동나비엔의 사외보 ‘NAVIEN’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한 것으로 3개월에 한 번씩 발행되고 있다.

이번 호에서는 물에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하며 물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운다. 역사 속 목욕의 문화를 되짚어보는 콘텐츠를 통해 현재 우리의 목욕 문화를 돌아보는가 하면, 여름철 냉방병을 예방하기 위한 ‘거꾸로 체온법’ 등을 전달한다. 매거진 N의 여름호는 전국 도서관 및 키즈카페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개별 신청을 할 경우 정기적인 무료 구독도 가능하다.

매거진 N은 지난 1년간 ‘먼지’, ‘에너지’, ‘흙’, ‘물’과 같이 우리 사회와 인간의 삶에 있어 의미 있는 주제를 선정해 이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심도 있게 파헤쳐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사외보와 다르게 기업의 이야기를 생활정보형 콘텐츠 형식으로 풀어내 소비자와의 친밀감을 높였다.

실제로,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 독자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매거진 N을 통해 약 90% 가량의 독자가 매거진 구독 이후 경동나비엔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했다고 응답했으며, 약 64%의 독자들은 매거진 N의 콘텐츠가 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독자 중심의 생활 환경 콘텐츠를 발굴해 전달하고자 했던 새로운 시도에 많은 독자들이 공감해준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말하며 “매거진 N만의 읽을거리들을 더욱 강화해가며 독자들의 삶을 쾌적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매거진 N을 만들어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매거진 N은 독자들의 생활환경에 집중한 새로운 연간 테마를 기획하여 독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매거진의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 마련으로 외연을 넓혀가는 것은 물론 경동나비엔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하나의 전문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발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유혜린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