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고객사은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기사승인 [0호] 2019.07.05  10:43:23

공유
default_news_ad1

- 주유고객 25만명에게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시원하게 쏜다”

   
 

[에너지코리아뉴스] S-OIL(대표 후세인 에이 알-카타니)은 복합석유화학시설의 준공을 기념하여 이달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S-OIL은 24일까지 주유소충〮전소에서 회당 4만원 이상 주유(LPG는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만명에게 무선청소기(3명), 공기청정기(9명), S-OIL 모바일 주유할인권(25만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주유 후 보너스카드 적립 시 자동응모 되며 10일 마다 세 차례에 걸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결과는 S-OIL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OIL 관계자는 “국내 정유화학산업 역사상 최대 규모 투자인 복합석유화학시설의 성공적인 준공을 기념하여 고객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S-OIL은 고객께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S-OIL은 보너스카드 회원에게 국내 최고수준인 ‘리터당 5원’의 포인트 적립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2019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및 국가서비스 대상에서 주유소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 대상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선호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