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0호] 2019.07.04  17:52:00

공유
default_news_ad1

- 모바일 서비스 활용 아이디어 적용

   
 

[에너지코리아뉴스] 서울도시가스(공동대표 박근원, 김진철)는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7월 3일 본사 소회의실에서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8개팀이 참가하여 예선을 통과한 서비스 아이디어 우수 8개 팀이 진출하여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적용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가스앱 부가 서비스 개선 등 다양한 내용으로 발표 하였고, 아이디어상, 창의력상은 SCG솔루션즈 서비스사업부, 혁신상은 강북도시가스서비스에게 돌아갔다. 

고객의 의견과 현장의 개선사항을 반영하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는 등 도시가스 사용자가 원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영업부문장 이문상 상무(CCO:최고고객책임자)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 출시 된 가스앱은 모든 연령층을 고려한 화면 구성으로 기존의 청구서 중심의 제한된 업무 범위를 벗어나 고객 중심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양방향 모바일 서비스라고 강조하며, 경쟁력 강화를 통한 고객과 함께 성장 하는 기업 문화로 정착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앞으로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모바일서비스 환경을 마련하고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혜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