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지역주민 교통안전사고 예방에 앞장

기사승인 [0호] 2019.07.04  17:50:30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 경찰서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에 안전모 200개 지원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7월 4일 충남 태안경찰서 원북파출소(소장 김자현)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8일부터 시행하는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의 원활한 진행과 실질적인 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지원하고자 안전모 2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원된 안전모는 태안 지역주민들이 안전모 미착용 상태로 이륜차및 사륜바이크 등을 운행하는 장면이 자주 목격됨에 따라, 서부발전 태안발전본부가 교통사고 예방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다.

여름철 휴가기간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 지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교통량과 사고발생 위험 역시 증가할 것으로 보여 이번 행사가 이륜차 등 운전자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태안경찰서 원북파출소 김자현 소장은 “교통사고 예방 구호에 그칠 뻔한 캠페인에 실질적인 안전을 담보할 수 있도록 서부발전이 안전모를지원해 주셔서 구호와 더불어 안전모 착용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할수 있게 되어 지역주민들의 교통사고 예방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서부발전 태안발전본부는 발전소 주변지역에 다양한 행사와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해오고 있는 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적극 발굴하는 한편, 주민들의 안전지킴이로서의 역할도 성실히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정아람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