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시가스 업계 군부대 가스건조기 설치 지원

도시가스 업계 군부대 가스건조기 설치 지원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9.06.18 16: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장병들의 복지 증진 및 편의제고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는 18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구에 소재한 제50보병사단에 군 장병들의 복지 증진 및 편의제고를 위하여 가스건조기 33대를 지원하고 기증식을 가졌다.

군부대 가스건조기 지원은 한국도시가스협회의 제안으로 한국가스공사, 대성에너지, 린나이 4개 기관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군 장병들의 병영생활 지원을 통해 복지증진을 도모했다.

이번 첫 시행한 군부대 가스건조기 지원사업은 성능과 경제성이 우수한 가스건조기를 군부대에 지원하여 잠재적 고객인 장병들이 직접 사용 비교해 봄으로써 가스기기에 대한 홍보 효과를 높이고, 가스이용기기의 보급 확대를 도모하기 위함이다.

제50보병사단에 설치되어 있던 전기건조기는 여러 사람들이 사용함에 따른 잦은 고장과 건조시간이 길어 장병들의 불편이 많았지만, 이번에 가스건조기로 교체함에 따라 기기 내구성이 향상되고, 전기 건조기대비 절반 수준의 건조시간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고, 가스 사용에 따른 에너지 비용도 절감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기증식에 참석한 50사단장은 “훈련의 연속인 군인들에게 전투복의 세탁과 건조는 개인의 건강은 물론 전투력과도 직결된다.”면서 “쾌적한 전투복을 착용한 가운데 최상의 전투준비태세와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