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른고기 바른가격 정육점’ 강남역에 3호점 오픈

‘바른고기 바른가격 정육점’ 강남역에 3호점 오픈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9.05.29 16: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상권 중심부인 테헤란로에 세 번째 매장 열어

[에너지코리아뉴스] 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SL&C)의 한우등심전문점 ‘바른고기 바른가격 정육점’이 강남 상권 중심부인 강남역 캠브리지 빌딩에 3호점을 오픈했다.

‘정육점’은 지난 2017년 방배동 서래마을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이상적인 숙성육을 향한 고집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우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섬세하고 세심한 서비스 마인드로 명성을 얻어 가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5월 8일 을지로 시그니쳐 타워에 2호점을 오픈했으며 연이어 강남 상권 중심부인 테헤란로에 세 번째 매장을 개점하는 등 순조로운 성장세를 가고 있다.

특히 2호점 을지로점과 3호점 강남점에는 새로운 숙성법을 적용한 침지(Water-aging) 숙성 등심을 선보이는데, 외부환경을 완벽히 차단한2℃의 물 속에서 21일간 침지 숙성하여 한우의 풍부한 육즙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강남점은 다양한 연령의 고객층을 고려해 골드, 우드 소재와 브라운 벽돌 등을 활용해 한국적인 레트로 무드로 내부 인테리어를 연출했으며, 특히 매장 전면에 습식 숙성고와 매장 중앙부에 침지 숙성고를 비치해 정육점만의 아이덴티티와 이상적인 숙성육을 향한 고집과 정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도록 하였다.

강남점은 어떤 매장보다 접근성이 탁월해 더욱 주목할만하다. 2호선과 신분당선이 지나는 강남역 바로 옆 캠브리지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특히 강남역 인근은 최신 외식 트렌드가 집결한 핫플레이스로 가족 외식, 데이트, 동호회 등 각종 모임 장소와 비즈니스 상권까지 결합되어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정육점은 지난 27일, 공식 오픈에 앞서 1호점인 서래마을점을 꾸준히 방문해 준 VIP 고객들을 초청해 식사를 제공하는 등 단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정육점 매장 및 자세한 메뉴 정보는 홈페이지 (www.justbutche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