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에너지, 여자탁구단 재능나눔 봉사단 발대식 개최

기사승인 [0호] 2018.12.26  18:46:53

공유
default_news_ad1

- 인천 청라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탁구 지도 프로그램 구축

   
▲ 포스코에너지 여자탁구단이 지역 탁구동호회 봉사단 및 초등학생들과 함께 탁구 재능나눔 발대식을 갖고 선수단 시범경기 및 1:1 레슨 시간을 가졌다.

[에너지코리아뉴스] 포스코에너지(사장 박기홍)는 12월 26일 인천 청라에 위치한 청람초등학교에서 정창식 경영지원실장, 여자탁구단 스텝 및 선수, 청라지역 탁구동호회, 초등학생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자탁구단 재능나눔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포스코에너지 여자탁구단 재능나눔 봉사단은 지역 동호회와 초등학생을 연계하는 탁구지도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출범했다.

본 프로그램은 지역 동호회와 초등학교의 1:1 매칭을 통해 탁구 재능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자탁구단이 동호회를 대상으로 코칭스킬 및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하면, 동호회가 방과후 탁구 교실을 운영하며 초등학생들을 지도하게 된다. 여자탁구단은 원활한 강습 진행을 위해 탁구 물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정창식 경영지원실장은 “포스코에너지 여자탁구단은 발전소 인근 지역주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스코에너지는 앞으로 초등학교 지원 대상을 확대하고 매년 청라지역에서 탁구대회를 개최하는 등 재능 나눔 봉사단을 활성화하고 기업시민으로의 역할을 다 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유혜린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