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양주시 저소득층에게 성금 전달

기사승인 [0호] 2018.12.21  10:27:28

공유
default_news_ad1
   
 

[에너지코리아뉴스]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김성회)는 20일 지역의 저소득 계층에게 희망을 전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양주시청을 방문하여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양주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며 전달식은 대륜E&S의 임직원과 양주시청 김대순 부시장이 함께 하였다.

이번 취약계층 성금 전달식에 참석한 양주시 관계자는 경기불황과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감동 나눔의 조성에 앞장서준 대륜이엔에스 측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대륜이엔에스는 서울 강북/노원/도봉/성북구 일원과 경기 양주, 의정부, 동두천, 포천, 연천지역에 보다 안전한 도시가스를 공급하고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각 지자체별로 사랑의 연탄배달사업, 따뜻한 겨울나기 식사지원사업, 사회복지시설 가스건조기 설치사업, 그룹홈 후원, 학자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에너지 복지 실현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대륜이엔에스 김성회 대표이사는 “공급권역 내 저소득 계층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혜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