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부발전, 희망2019나눔캠페인에 2천만원 전달

서부발전, 희망2019나눔캠페인에 2천만원 전달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8.12.11 15: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년소녀가정, 홀몸노인 등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12월 11일 태안문화원 아트홀에서 가세로 태안군수, 이상현 서부발전 국정과제추진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19 나눔캠페인’에 2천만원을 기탁했다.

서부발전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매년 일정금액을 기탁하고 있으며,이번에 기탁한 희망 2019 나눔캠페인은 ‘사랑의 열매 20년, 나눔으로 행복한 나라’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11월 20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진행된다.

이상현 국정과제추진실장은 “서부발전은 지역사회의 일원이자 대표적인 에너지공기업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에너지로 더 나은 미래를창출하는 행복 파트너」라는 사회공헌 비전아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부발전은 연말연시를 맞아 충남대병원에 어린이 난치병 치료를 위한 치료비와 헌혈증 기부, 지역사회 배려계층 크리스마스 소원선물 후원,취약계층 연탄·김장나눔 및 난방비 지원, 사회복지시설 생활용품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서부 위피스쿨, 꿈너머꿈 진로멘토링, 서부 위피드림북 희망나눔,초등학교 교육기자재 지원, 전기교실, ‘신바람 에너지스쿨’자유학기제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교육기부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설정 및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