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전KDN,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기사승인 [0호] 2018.12.06  20:17:14

공유
default_news_ad1

- 인쇄사보 공공부문 사보 기획대상 수상

ad27
[에너지코리아뉴스] 한전KDN(사장 박성철)이 6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사보 기획 대상을 수상했다.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커뮤니케이션 시상 축제로 각 기업(공기업), 국가기관 등에서 제작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총 826작품이 접수되었으며 한전KDN의 사보 ‘KDN Life’는 인쇄사보 공공부문 기획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KDN Life’는 단순 정보 공유 사보가 아닌 회사의 업인 에너지ICT 관련 전문지식을 다룸으로써 전문지역할을 하도록 하였으며 대·내외 고객과 지역주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소통채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노력한 공로를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한전KDN 관계자는 “사보의 경우, 국민과의 소통창구인 만큼 그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언급하며, 이어“한전KDN은 에너지ICT 전문공기업으로서 전력 및 에너지신사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대내·외 고객의 새로운 가치 창출에 크게 이바지하는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아람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