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지역난방공사, 성남 관내 어르신들에 김장 선물

기사승인 [0호] 2018.11.26  18:04:36

공유
default_news_ad1

- 노사합동 ‘사랑나눔 김장행사’로 나눔 실천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26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성남시 내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2018년 사랑나눔 김장행사’ 봉사활동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황창화 사장 및 김광석 노조위원장을 포함한 7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약 1,260여포기의 김치를 직접 담갔으며, 김장 김치는 관내 독거노인가정에 지급되거나 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식사 반찬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사랑나눔 김장행사’는 한국지역난방공사 임직원들이 봉사자로 참여해 직접 김치를 담그는 것은 물론, 김장행사에 필요한 비용 전액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정기적인 봉사활동이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행복한 에너지 세상을 만듭니다.” 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희망․나눔․녹색 에너지」를 사회공헌 3대 핵심가치로 선정해 매년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2004년에 공사 전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모임인 행복나눔단은 매달 직원들의 급여에서 기부한 일정금액과 기부 금액만큼 회사예산을 매칭한 행복나눔기금으로 노인, 청소년, 다문화가족, 장애인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14년째 시행해 오고 있다.

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나눔문화 확산과 공기업의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박선호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