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도시가스 민들레카, 공재민 배우와 함께 희망 전하다

기사승인 [0호] 2018.10.29  05:02:00

공유
default_news_ad1

- 송영재 배우 지목을 받아 이번 응원릴레이 참여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비영리복지기관 야외활동 차량지원사업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지난 10월 25일 취약계층 문화여가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한 ‘스타응원릴레이 – 덧마루 1막 3장’을 진행했다.

이날 오후 3시 혜화 흑백다방 에서 진행된 스타응원릴레이 – 덧마루 1막3장의 주인공 공재민 배우는 ‘어쩌다보니’,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 등 많은 공연들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연극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덧마루 1막 2장 송영재 배우의 지목을 받아 이번 응원릴레이에 참여하게 됐다.

덧마루 1막3장 행사는 민들레카 사업소개와 함께 인터뷰, 기념 액자 전달, 판넬 서명의 순서로 진행됐다. 공재민 배우는 행사에서 “이제 곧 다가올 겨울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민들레카를 타고 대학로에 오셔서 배우들의 땀과 열정이 가득한 무대를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며, “함께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이들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행복함이 넘쳐날 거라 믿는다. 도시가스 민들레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공재민 배우는 다음 덧마루 1막 4장의 주인공으로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리턴’ 등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김정영 배우를 지목했다.

‘스타응원릴레이 - 덧마루 프로젝트’ 는 연극 무대를 연장하여 공연의 배경을 넓혀주는 무대장치 ‘덧마루’의 의미를 담아 연극·영화배우 등 사회각계인사들의 릴레이 참여를 통해 우리 사회 취약계층 문화여가생활의 저변이 확장되길 희망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도시가스협회와 함께하는 민들레카는 11인승 승합차 및 전세버스(45인승, 휠체어특장) 등의 무상 차량 대여를 통해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5년 9월 출범한 이후 200만km 7만여명의 여행을 지원했다.

정욱형 기자 news@energykorea.co.kr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